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녀오기

[상수동] 도쿄칸다라멘대회우승집 칸다소바

반응형

 

 

 

오늘의 식당은 

동경 마제소바 전문점 

상수동에 위치한 '칸다소바'입니다

 

 

 

 

 

 

비교적 찾기 쉬운 위치에 

있는 칸다소바는 

마제소바 전문점입니다 

주차는 조금 힘들어요

 

 

 

 

 

들어가는 입구에 떡 하니

도쿄 칸다 라멘 대회 우승이라고

플랜카드를 걸어놓았네요 

더 기대가 됩니다 

 

 

 

 

 

 

 

테이블도 정갈하게 

나란히 있구요 

주방을 오픈해서 조리과정을 볼 수 있게 해놓았네요

 

 

 

 

 

 

 

대표 메뉴를 먹어보아야겠죠

처음 방문하는 집은 

왠만하면 가장 유명한 메뉴를 먹어봅니다

 

 

 

 

 

 

마제소바를 처음 접해보는 저는

비주얼만 봤을때는 

어떤 맛을 낼지 판단이 잘 서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들어간 음식들을 보면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마제소바는 처음 맛보는 것보다

두번 세번째 먹었을 때

그 맛을 더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면보다 이렇게 밥 한공기를 

비벼먹었을 때 

더 맛있었던 것 같네요 

 

 

 

 

 

처음 마제소바를 접하는 분들도 

부담감없이 드실 수 있는 칸다소바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맛이였습니다

 

매일 11:30 - 21:30last order 21:00

매일 15:30 - 17:00재료준비시간, 15:00까지 주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