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녀오기

번외편 [가평군] 이영자가 인정한 맛집 솥뚜껑닭볶음탕 '올림픽밸리'

반응형

 

 

봄이 오고 있는게 느껴지네요 

주말 나들이로 가평을 다녀왔습니다 

그곳에서 가평을 왔다면 맛보아야 할 것이 있다고 해서

들렸다왔고 꼭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번외편을 만들었습니다

마포의 맛집만 소개시켜드릴려고 했었는데;;

역시 대한민국엔 맛집이 너무나도 많네요 

 

 

 

 

종종 외곽으로 갈 때 맛집을 찾았다면

전국적으로 포스팅도 해볼 생각입니다 

오늘의 식당은 믿고 먹는 이영자 추천 맛집이며

솥뚜껑 닭볶음탕과 자연이 어우려진 '올림픽밸리' 입니다 

 

 

 

 

 

이미 수많은 셀럽들이 오고 간 흔적들이 보이시죠

솔직히 자리가 없을까봐 일찍 방문했는데 

저희가 첫팀이여서 놀랬네요 

하지만 12시가 지나자 금방 만석이 되었습니다 

서둘러오길 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식당 테이블은 내부와 외부로 구분되어있습니다 

날씨가 조금만 더 풀린다면 외부 자리는 

무조건 예약이지 않을까 싶네요 

옆에 계곡물이 흐르고 있어서 눈요기하기도 좋았습니다 

 

 

 

 

청정지역이여서 그런지 물이 정말 깨끗하고 

바람도 시원해서 여유를 즐길 수 있었네요 

 

 

 

 

실제 참숯으로 닭볶음탕을 조리하고 계셨는데요 

참숯향이 계곡 전체에 퍼지는데 

음식이 나오기도 전에 기대하게 만드는 향이였네요 

 

 

 

 

 

생각보다 엄청 많은 양의 솥뚜겅들이 

음식을 준비하고 있었고 

손님들이 하나둘 찰때마다 분주하게 사장님께서 

움직이고 계셨습니다 

 

 

 

 

올림픽밸리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한마리(3인분)을 시켜보았습니다 

라면사리 볶음밥도 굉장히 인기있다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솥뚜껑닭볶음탕

국물도 매콤하고 파와의 조화도 일품이였습니다 

조금 짜다고 생각되시면 육수를 추가하시면 되고요

전혀 자극적이라고 생각되지 않아서 전 괜찮았네요 

특히 밥과 같이 슥삭 비벼서 먹을 때가 정말 최고였습니다 

 

 

 

파가 숨을 죽이고 푹 고와서 살들이 

발라지면 밥과 같이 먹기 안성맞춤이 됩니다 

볶음밥도 추천이지만 그냥 공기밥에다가 드셔보시길 추천

 

 

 

 

전참시에서 왜 이영자분께서 추천했는지 

알겠더라구요 맛, 향, 경치까지 

봄나들이에 필요한 요소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였습니다 

 

 

 

 

가평 나들이 가신다면 남녀노소 만족할 수 있는

전참시 이영자 추천 맛집 올림픽밸리 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는 걸 추천드릴께요

 

반응형